'생방송 투데이’에 ‘골목 빵집’ 가로수길 플라워베이커리 루스틱앙버터 , ‘맛의 승부사’ 일산 오향족발, ‘소문의 맛집’ 제주도 40년 정통 메밀국수, 광복절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대문독립공원, 돈의문박물관마을이 등장한다.

8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골목 빵집’코너에서는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르는 루스틱 편으로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플라워베이커리’가 전파를 탄다. 버터프레첼, 루스틱앙버터, 레몬케이크, 몽블랑 등 다양한 메뉴가 선보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편으로 고양 일산맛집 ‘오향선’을 찾아간다.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훠궈 점심특선, 마라롱샤, 마라샹궈 메뉴도 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으로 제주도 한림읍 맛집 ‘옹포별장가든’을 방문한다. 전복돌솥밥, 전복죽, 삼계탕, 전복삼계탕, 전복구이도 맛있다.

‘투데이NOW’ 코너에서는 광복절날 도심에서 만나는 독립운동의 흔적 편으로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대문독립공원’, ‘돈의문박물관마을’으로 안내한다.

‘골목 빵집’ 가로수길 플라워베이커리 루스틱앙버터 , ‘맛의 승부사’ 일산 오향족발, ‘소문의 맛집’ 제주도 40년 정통 메밀국수, 광복절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대문독립공원, 돈의문박물관마을이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8월 15일 오후 7시 SBS 방송.

[8월 15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투데이NOW - 도심에서 만나는 독립운동의 흔적 편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서대문독립공원>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독립공원

▶<돈의문박물관마을>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7-24

2. 골목 빵집 -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르는 루스틱   편

▶<플라워베이커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5

3. 맛의 승부사 -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편

▶<오향선>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93 애비뉴상가 1055호

4. 소문의 맛집 -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

▶<옹포별장가든>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상로 24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