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주말 오늘의 운세] 말띠 좋은 기운, 토끼띠 큰것 획득, 용띠 이루는 운
상태바
[8월 24일 주말 오늘의 운세] 말띠 좋은 기운, 토끼띠 큰것 획득, 용띠 이루는 운
  • 송은수 기자
  • 승인 2019.08.2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일 토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주말인 8월 2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7월 24일, 기해(己亥)년 임신(壬申)월 계사(癸巳)일로 뱀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뱀띠 생은 한마디로 충실한 기를 타고났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하며 사람됨이 비범하다. 무슨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는 지력과 의지력을 지녔다.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는 정력과 패기가 있다.

하지만 뱀띠 생은 본성적으로 세심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다. 신경질적인 기질도 있어 스스로 만족할 줄 아는 생활태도를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양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음력 7월 24일 계사·癸巳)

▶쥐띠 운세= 2, 8, 11월생 혼자만의 생각으로는 천하를 얻을 듯하나 꿈인 것을 빨리 깨달아라. 하늘의 뜬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욕심은 버리고 내실을 기한다면 발전할 수 있을 듯. 모든 것을 한 번 의심하게 되면 작은 것마저 의심하는게 습관이 된다.

▶소띠 운세= 분수를 알고 순리를 따르는 것만이 본인을 위하는 길이다. 1, 3, 12월생 지나친 연상이나 연하는 경계하라. 현재의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말고 스스로를 지켜야 할 때. 오르지 못할 나무와도 같은 애정은 금물. 변동하려는 것 서두르기보다는 관망하며 결정하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사업도 애정도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재도전하라.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 사로 잡혀서 모든 일이 어수선하겠지만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면 좋은 일은 또다시 온다.

▶토끼띠 운세= 어떤 일을 시작하든 작은 것부터 시도하면 생각보다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이상보다 큰 것을 바라고 도전한다면 백 번 실패할 수다. 다시한번 재점검해보고 서두르지 마라. 지금은 애정이니 사랑이니 생각할 때가 아니다.

▶용띠 운세= 하나가 둘이 되어서 협력을 이루는 운이지만 3, 5, 12월생은 이익을 주면서도 고민을 얻는 격. 사랑하는 사람과 작은 오해가 있으면 침묵을 지키기보다는 대화로써 푸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내 사람을 지키려면 노력할 것.

▶뱀띠 운세= 남몰래 주변 일을 도우려해도 알지를 못하니 더욱 답답한 운. 5, 10, 11월생은 서, 남쪽 사람의 마음을 읽어보는 것이 좋겠다. 이제까지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자존심을 강하게 나타냈지만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미덕이 필요.

▶말띠 운세= 어느 곳에서나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한만큼의 대가는 없고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 정남, 북쪽에서 협력을 이루어라. 서서히 문이 열리겠다. 부부는 언행에 각별히 주의. 의견충돌이 있을 듯하니 양보하는 마음을 가질 것.

▶양띠 운세= 현실에 충실하면서 잘못된 것은 반성하는 자세야 말로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필요이상의 불만은 금물. 1, 4, 9월생 혼자 할 일과 둘이서 할 일을 구분하라. 힘에 겨울 때는 북, 서쪽 사람이 귀인이니 잡아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1, 9, 11월생 내 것도 아닌 남의 것으로 인심 쓰려다 화를 불러일으킬 수. 강제보다는 협력을 이루어라. 모든 화는 행동도 중요하지만 언행으로부터 생기는 법.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라. 금전계산 착오 조심하고 보증은 절대 금물.

▶닭띠 운세= 매사가 벅차고 힘에 겨울 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구나. 갖고자 하는 마음은 있어 둘 셋을 잡으려 하나 생각뿐이다.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자 해도 지금 여력이 미치지 못한다. ㅇ, ㅁ, ㅊ성씨 남쪽사람 사귄다면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

▶개띠 운세= 가정을 지키지 못하고 분별없이 아무나 사랑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없는 일. 자녀들에게 가르침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라. ㅅ, ㅁ, ㅎ성씨 자존심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들지 말고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습관을 가져야 할 때.

▶돼지띠 운세= 생활 그 자체는 완벽할 수 없다. 서로 보완해서 지켜나가야 할 때. 2, 3, 11월생 내것에 만족을 느끼고 사랑할줄 알아야 미래에 빛이 든다. 마음을 열지 않으면서 바라는 것은 지나친 욕심이 아닌가. 가족을 등한시하다 큰코 다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송은수 기자    mail.mediaworks@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548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