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화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무더위가 사라지고 본격적인 가을날씨를 보이고 있는 8월 27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7월 27일, 기해(己亥)년 임신(壬申)월 병신(丙申)일로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은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적극성이 있다. 감각이 뛰어나 모방하는 재주도 탁월하다고 한다.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사교적이다.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 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기운이 산만해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다. 말이 많아 오해받기도 쉽다.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용띠, 말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범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7일 화요일 (음력 7월 27일 병신·丙申)

▶쥐띠 운세= 모든 조건을 따지다 보면 행운을 잡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좋은 기회가 찾아왔을 때 조금은 손해본다 생각하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3, 7, 9월생은 가족과 함께 정신적 안정을 취함이 어떨지.

▶소띠 운세= 이기적인 행동이나 생각은 후회를 낳는다. 나 하나 만을 위해 큰것을 희생시킨다면 곧 파멸이다. 베풀어주는 사람의 성의를 무시하고 이탈하려는 마음을 품고 있다면 신변이 편치 못하겠구나. 가정은 스스로 지켜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난관에 처하게 되면 어느 누구든지 본능적으로 벗어나고 싶어한다. 회피하기보다는 책임감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해야 할 때다.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지혜롭게 처신하면 뜻밖의 좋은 성과 거두어 들일 듯. 회색으로 단장.

▶토끼띠 운세= 열심히 노력하지만 대가가 없으니 실망뿐이구나. 세상 모든 일들이 뜻대로만 된다면 불행할 자 없지 않겠는가. 현재는 손해볼 지 몰라도 재도전한다면 눈물 흘린 그날을 생각하여 웃음 지을 듯. 밤길 운전 조심하고 늦은 귀가는 삼가.

▶용띠 운세= 현재의 어려움 때문에 친지나 남에게 부담을 주지 말라. 닥친 일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힘쓰는 것이 좋겠다. ㄱ, ㅂ, ㄴ성씨는 매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인간성 회복에 힘써라. 노력하면 길이 반드시 열리겠으니 전진할 것.

▶뱀띠 운세= 사업도 가정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세파에 시달리다 좋은 세월 지나가면 남는 것은 허무뿐이니 현재 위치에서 더 높이 가려 말고 건강을 신경 써서 체크해 봄이 좋을 듯. 건강 잃으면 모두 잃는 법.

▶말띠 운세= 자기 욕심만 부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면서 진실한 마음을 상대에게 보여라. 약속은 중요한 것이니 한 말에 책임을 질 때다. ㅅ, ㅊ, ㅍ성씨 문서관리 확실히 할 것. 시비가 우려됨. 7, 8, 9월생 노란색, 미색 피할 것.

▶양띠 운세= 항상 자신만만하게 상대를 대하다 후회할 일 있겠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쁨의 날이 전개될 행운이 따르지만 타인으로 인하여 구설에 오를 듯. 애정은 두 길을 좇으려 말고 한 길을 택하라. 욕심은 더 큰 욕심을 부르니 ㄱ, ㅇ성씨는 조심할 것.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현재 맡고 있는 직분에 충실하라. 직접 경영하는 주인보다 참모 역이 더 길할 운. ㅇ, ㅅ, ㅂ성씨는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하는 사업보다는 남의 일을 돌보는 것이 대성하는 길. 한 가지 배웠다고 경솔하지 말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라.

▶닭띠 운세=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믿음으로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한 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다. 북쪽 사람 조심하라. ㄱ, ㅈ, ㅇ성씨는 마음 설레이며 짝사랑하는 격.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개띠 운세= 사랑했던 사람이 갑자기 변했구나. 어느 누구의 잘못이 아니다.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중요하다.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ㅁ, ㅂ, ㅅ성씨 불륜관계로 고심할 수.

▶돼지띠 운세=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구나. 남이 하는데 나도 할 수 있다는 오기로 하다간 후회하게 되니 욕심은 금물. 2, 8, 11월생 어떤 일이든 억지로 하지 마라. 물의 흐름을 따르듯 순리대로 행할 때 비로소 대성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