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인천 사승봉도 어촌체험, ‘리얼 맛집’ 부산 딱새우찜, 포천 오징어족발브라더스, 마포 배떼기 곱창, 철원 전통 맷돌, 이시은 만수르 건강법이 등장한다.

8월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고단한 밤, 5천만이 원하는 맛은? 편으로 포천 맛집 ‘오징어족발브라더스’와 마포 맛집 ‘배떼기 곱창’이 전파를 탄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프라이빗 무인도 투어, 인천 사승봉도 편으로 어촌체험 패키지를 운영하는 ‘승봉선창낚시’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쫄깃탱글~ '딱새우' 식감 살리는 비밀은? 편으로 부산 딱새우찜 맛집인 ‘숨비소리’를 방문한다.

‘ 주PD가 떴다!’코너에서는 한땀 한땀 장인의 손으로, 전통 맷돌! 편으로 철원의 ‘부흥석재’로 안내한다.

‘신(身)의 한 수’ 코너에서는 건강 적신호 주범은? 배우 이시은의 만수르 건강법! 편으로  사당동 ‘더본 병원’의 조언을 듣는다. 

인천 사승봉도 어촌체험, ‘리얼 맛집’ 부산 딱새우찜, 포천 오징어족발브라더스, 마포 배떼기 곱창, 철원 전통 맷돌, 이시은 만수르 건강법이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8월 28일 오후 7시 SBS 방송.

[8월 28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오천만의 메뉴  - 고단한 밤, 5천만이 원하는 맛은? 편

▶<오징어족발브라더스>
경기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166번길 15-8

▶<배떼기 곱창>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안길 26-6

2. 여행본능, 섬 - 프라이빗 무인도 투어, 인천 사승봉도 편

▶<승봉선창낚시> (어촌체험 패키지)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 승봉로 45-4

3. 리얼 맛집 - 쫄깃탱글~ '딱새우' 식감 살리는 비밀은? 편

▶<숨비소리>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길 53

4. 주PD가 떴다! - 한땀 한땀 장인의 손으로, 전통 맷돌! 편 

▶<부흥석재>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2182

5. 신(身)의 한 수 - 건강 적신호 주범은? 배우 이시은의 만수르 건강법! 편 

▶<더본 병원>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67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