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9일 목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8월의 마지막 목요일인 2019년 8월 29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7월 29일 기해(己亥)년 임신(壬申)월 무술(戊戌)일로 개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개띠 생은 명랑하고 발랄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다. 솔직하고 인정이 많아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는 일이 잘 없다. 물질적이고 형식적인 것보다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책임감을 갖고 용감히 나선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침범 당하거나 자신을 흥분시키면 공격적으로 변한다. 고집과 반발심은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한편 개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범띠, 토끼띠, 말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소띠, 용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29일 목요일 (음력 7월 29일 무술·戊戌)

▶쥐띠 운세= 사람을 고를 때 정확한 판단이 요구된다. 모든 것은 마음이 하는 일이니 그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할 때다. ㅇ, ㅂ, ㅍ성씨 본인의 의사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들의 조언을 수렴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듯.

▶소띠 운세=3, 5, 11월생은 새로운 각오로 열정을 다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있다. 한 마음으로 둘을 선택하면 그 마음은 병에 걸린 것이다. 한 시 바삐 꿈에서 깨어나 새로운 길을 모색하라. 9, 10, 11월생 녹색을 피하는게 좋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속으로는 싫은데 그 사람의 체면 때문에 결정하면 후회 속에 눈물 흘릴 듯.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상처를 받게 되니 자신의 분수를 알고 처신을 바르게 해야 한다. 하는 일 변동하려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시켜라.

▶토끼띠 운세= 서두르면서 완벽하기를 바란다면 위선이다. 모든 것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자기 사람을 미워하며 남의 사람 좋아하는 것은 죄악이다. 상처를 주면 상처를 받는 이치를 알라. 철재 다루는 업종에 투자하면 길한 날.

▶용띠 운세= 세상이 다 어둠속 같이 답답할 뿐이구나. 자신의 진실을 이야기하고 싶어도 상대가 문을 닫고 들어주지 않으니 정신적인 상처 또한 크다. ㄱ, ㅅ, ㅇ성씨 현실을 직시하고 새로운 각오로 있을 곳을 찾아 노력하는 것이 최선이다.

▶뱀띠 운세= 마음먹은 일 욕심만 없으면 성사 가능하니 기대해도 좋겠다. 좋은 머리를 백분 활용한다면 큰 성과를 이룰 듯. 1, 4, 9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한 마디라도 부드럽게 하라. 상대는 기다리고 있다.

▶말띠 운세= 어디를 가든지 경쟁 속에서 선의의 공격을 하면서 산다. 불리한 조건에서 싸워 이기는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용감하다. ㅅ, ㅇ, ㅊ성씨 애정에 장벽이 있으니 마음의 갈등 또한 크지만 시작한 사업에는 자신을 가져라.

▶양띠 운세= 남이 안 볼 때도 포기하기 않는 자가 결국 승리한다. 작은 일에도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욕심이 과하면 해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1, 9월생은 ㄱ, ㅈ, ㅂ성씨의 도움이 온다면 주저 말고 받고 갚아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비바람이 있고 사람에게는 조석으로 변하는 화와 복이 있다. 흐름에 맞춰 조화를 잘 이루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다. 1, 2, 3월생 붉은 계통의 색이 힘을 주니 자주 입는 게 좋다.

▶닭띠 운세= 주관을 확립하고 뿌리칠 수 있는 확고한 용기가 있어야 마음 안정된다. 자기 수양에 힘쓰고 주위에서 솔깃한 조건으로 유혹해 올지라도 동요하지 마라. 매매건은 조금 늦어질 듯. 늦은 밤 외출 시 운전은 삼가.

▶개띠 운세= 혼자서 사리사욕을 챙기려 하지 말고 이웃의 애경사에도 참석하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겠다. 한 가지 일로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 ㅅ, ㅁ, ㅎ성씨 지금 시작한 일 경험이 모자라니 뛰고 또 뛰어야 하는구나. 주위에 도움 청하라.

▶돼지띠 운세= 애정문제로 고민하는구나. 속으로만 애태우지 말고 가까운 사람이나 부모와 어려움을 상의하면 좋겠다. 금전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비온 뒤에 땅이 더 굳어지는 이치를 알고 인내하는 것만이 살 길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