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일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무더위와 장마속에 여름휴가철을 보낸 8월을 보내고 가을과 추석을 맞는 2019년 9월의 첫날이다. 9월 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3일, 기해(己亥)년 계유(癸酉)월 신축(辛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1일 일요일 (음력 8월 3일 신축·辛丑)

▶쥐띠 운세=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맹목적으로 잡으려하니 잡히지 않고 쫓으려 해도 찾지 못하는 격이다. 현실을 바로보고 자기의 길을 찾아 주어진 일에 전념하라. 동,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실망을 주지 말고 최선을 보여라.

▶소띠 운세= 하나하나 순조롭게 풀리는 운이나 한꺼번에 많은 욕심은 금물. 급하게 먹는 밥 체할 수 있으니 자제하면서 순리대로 행하라.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항상 초조한 상태. 마음을 비워야 할 때이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무엇인가 하고자 노력은 하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구나. 제자리걸음하다가 출발하는 격. 자신을 가지고 전진하라. 다소의 손해를 감수하면서 전진하면 큰 보람을 느낄 듯. 4, 5, 6월생에게 길한 색은 오렌지, 레드임을 알라.

▶토끼띠 운세= 포부는 크고 야망에 차 있지만 뜻대로 되지 않으니 허망하기 이를 데 없구나. 특히 남자는 여자에게 자신을 갖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니 용기있게 도전하라. 이루어질 수. 북쪽사람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라. 힘이 될 것이다.

▶용띠 운세= 급하게 모든 일을 처리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라. 작은 일로 인해 적을 만들지 말고 소신껏 솔직히 대할 때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7, 8, 9월생 가정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라. 검정과 흰색은 당신에게 힘이 되어 주는 컬러.

▶뱀띠 운세= 가족친지와 주위사람들에게 덕을 행하여 만인에게 호평 받는 운. 귀인의 도움으로 예상 밖의 수확이 있겠으나 쉽게 나가고 남는 것 없으니 허망할 수 있다. 또 애정문제에 둔감한 탓에 배우자나 애인의 칭찬은 받지 못할 듯.

▶말띠 운세= 자신의 실속을 차리면서 미래지향적인 처세가 요구된다.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할 때 본인의 꿈은 실현될 수. 과음 후 운전대 잡을 수 있으나 절대 금물. 후회할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은 푸른색이 행운을 준다.

▶양띠 운세=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처리하다 마음이 여리어 인정에 끌리기 쉽다. 결단성을 보임이 좋을 듯.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지혜로운 판단이 요구된다. 1, 4, 9월생 망상에서 깨어나 우정을 저버리지 말고 인내하며 갚아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내 것이 아니면 잡으려 말고 다른 길을 찾아라. 시간만 낭비할 뿐 도움될 일 없겠다. 현실을 받아들여 새롭게 시작하라. 나 혼자 멀리 가버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혼자보다는 부부 화합하여 길을 모색할 때 행운이 따를 듯.

▶닭띠 운세= 모든 것이 내 것이라고 생각하며 자기 멋대로 하다간 허사가 되어버리니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말라.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ㅁ, ㅈ, ㅎ성씨 급하게 확장하기보다는 서서히 준비할 때 길이 열리리라.

▶개띠 운세= 본인이 하는 일이 옳다고 생각할지 모르나 주위의 의견도 한번쯤은 반영하여 길이 아니면 중단하고 다른 길을 택할 것. 상처는 한번쯤 겪는 것이라 생각하고 빨리 잊어라. 나만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주변에는 많은 눈이 있음을 알라.

▶돼지띠 운세= 더 큰 것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다가 막대한 손해를 보게 된다. 남의 눈치만 보면서 살 듯. 큰 욕심 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ㅅ, ㅇ, ㅊ성씨는 용기를 내어 사랑하는 사람 잡아라. 때를 기다리다 기회를 놓칠 수 있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