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드투데이= 신다영 기자] 23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 3회에서는 ‘세끼 하우스’ 첫 손님 정우성과 작별 인사를 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본격적으로 산촌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30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오나라가 방문해 실제 절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오늘(30일, 금) 방송된 4회에서는 두 번째 손님 오나라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유쾌한 산촌 생활이 공개된다.

오나라는 염정아, 윤세아와 실제 친구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예정. 오나라는 타고난 일꾼 염정아, 윤세아의 절친답게 준비된 일꾼의 면모로 시원한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도착하자마자 "안되겠다. 뭐라도 해야겠다"며 '열일' 모드로 돌입한 오나라에게 윤세아는 "나라 언니도 누가 쫓아와. 진짜 빨리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기도. 오나라의 적응력에 염정아는 "나라, 고정 (멤버) 해야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주 장보기 자금을 가불 받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은 오나라와 함께 힘을 합쳐 돈 갚기에 나선다.

여름 감자 수확이 끝난 후 비어 있는 정선 텃밭에 가을 배추 모종을 심는 것.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2팀 2색 배추 모종 심기를 선보인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열심히 일한 네 사람의 피로를 싹 씻겨줄 '꿀맛' 특별 보양식을 만들어 먹을 예정. 시간이 흐를수록 일취월장한 요리실력과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자랑하는 멤버들이 이번에는 어떤 맛깔스러운 메뉴로 침샘을 자극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연출을 맡은 양슬기 PD는 “오나라 씨는 ‘삼시세끼 산촌편’ 멤버들과실제로 절친한 사이인만큼 자연스럽게 산촌에 적응했다. 누가 시키기도 전에 먼저 해야 할 일을 찾아내 척척 해결하는모습에 멤버들도 놀라워했다. 멤버들과 손발을 맞춰 속 시원한 ‘열일’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오나라 씨의 활약에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