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리얼 맛집’ 18cm 숯불왕갈비 쌀국수, 냉쌀국수, 덕적도 우럭건작탕, 펜션, 선상낚시, 광주 스파이시돈까스, 통치즈돈까스, 자연산 대하잡이, 추석 다이어트가 등장한다.

9월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인천 전통별미 우럭건작탕, 덕적도 편으로 ‘365아일랜드 펜션’(관광일주, 선상낚시), ‘해물천국’(우럭건작탕)이 전파를 탄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는 돈가스의 무한 변신 편으로 수제돈까스, 스파이시돈까스, 통치즈돈까스, 샐러드돈까스, 수제함바그돈까스가 맛있는 광주 맛집 ‘돈까스만드는남자’를 찾아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어마어마한 비주얼! 18cm '왕갈비쌀국수' 편으로 신사동 맛집 ‘LA PHO’를 방문한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바다 위에서 맛보는 생생(生生) 대하!  편으로 자연산 대하잡이 배 ‘동진호’의 김재학 선장을 만나본다.

‘살찌는 계절! 추석이 다가온다!’ 코너는 주목! 굶지 말고 살 빼는 법 편으로 추석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주)휴럼’과 ‘코지요가앤플라잉’을 방문한다.

‘리얼 맛집’ 18cm 숯불왕갈비 쌀국수, 냉쌀국수, 덕적도 우럭건작탕, 펜션, 선상낚시, 광주 스파이시돈까스, 통치즈돈까스, 자연산 대하잡이, 추석 다이어트가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9월 4일 오후 7시 SBS 방송.

[9월 4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여행본능, 섬 - 인천 전통별미 우럭건작탕, 덕적도 편

▶<365아일랜드 펜션> (관광일주, 선상낚시)
인천 옹진군 덕적면 덕적남로606번길 166-12

▶<해물천국> (우럭건작탕)
인천 옹진군 덕적면 덕적북로 20

2. 오천만의 메뉴  - 돈가스의 무한 변신 편

▶<돈까스만드는남자> 광주 북구 북문대로 88

3. 리얼 맛집 - 어마어마한 비주얼! 18cm '왕갈비쌀국수' 편

▶<LA PHO>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5-5

4. 주PD가 떴다! - 바다 위에서 맛보는 생생(生生) 대하!  편 

▶<동진호> (자연산 대하잡이 배 )
김재학 선장 님

5. 살찌는 계절! 추석이 다가온다! - 주목! 굶지 말고 살 빼는 법 편 

▶<(주)휴럼>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대륭테크노타운 3차 416호

▶<코지요가앤플라잉> 서울 강동구 성내로8길 9-19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