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원-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추석 맞이 무료급식 행사 진행
상태바
성민원-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추석 맞이 무료급식 행사 진행
  • 박장권 기자
  • 승인 2019.09.1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민무료급식센터 어르신들이 밥퍼봉사단이 제공한 저녁식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성민원)

[군포=월드투데이] 박장권 기자 =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은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성민무료급식센터 추석 맞이 행사 ‘어르신, 한가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성민무료급식센터(군포제일교회 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은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영양식과 오리고기 등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성민무료급식센터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은 성민무료급식센터와 명절 맞이 행사를 12년째 진행 중이다.

성민원 권태진 이사장은 “매년 성민원에 관심을 갖고 내 부모를 모시듯 정성껏 봉사해주는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채을용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장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며 “성민원 무료급식센터의 귀한 사역에 앞으로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장권 기자    pjk9820@hanmail.net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562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