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백예린과 백아연, JYP와 전속계약 종료
상태바
[공식입장] 백예린과 백아연, JYP와 전속계약 종료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09.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예린(좌), 백아연(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가수 백아연과 백예린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백아연, 백예린(15&) 과 각각 8월30일, 9월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아연은 SBS 'K팝스타' 출신으로 2012년 데뷔해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백예린은 지난 2012년 박지민과 여성 듀오 피프틴앤드(15&)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솔로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백아연, 백예린 (15&) 과 각각 8월 30일, 9월 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 동안 두 아티스트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모든 팬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음악으로 더욱 널리 사랑받고, 행복을 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효진 기자    hyo14799@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564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