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박은주 기자]
스타일링에 고민이 될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인기 연예인들의 스타일이다. 흔히들 연예인들을 볼 때 '저렇게 간지 나게 코디 해서 안 멋있는 사람이 어디 있어?'라고 말한다. 그 말 그대로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따라 하면, 신기하게도 평소보다 훨씬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연예인들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의상들은 어떤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까?

자신만의 컬러와 개성이 묻어날 수 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 빈티지 아이템을 다양한 코디로 소개하고 있는 인기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맨즈타임'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유니크한 스타일의 의상들과, 인기 연예인들에게 협찬한 세련된 의상들을 함께 소개하며 고객들 사이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정받고 있다.

'맨즈타임'은 20대∼30대 남성들이 주 고객층이며, 이러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유니크하면서 빈티지한 그리고 퀄리티가 높은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코디 하는 것 자체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누가 입어도 간지나는 의상들로써, 조금 더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의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빈티지 의상들을 다루고 있다는 것이 '맨즈타임'의 특징이다.

연예인들처럼 스타일리쉬한 세련된 남성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기존의 틀을 벗어난 유니크한 스타일을 통해 한 순간 간지나는 남성으로 거듭나게 해줄 '맨즈타임'의 홈페이지(http://www.menz-time.com)로 방문해 보자.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