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Dalshabet(달샤벳) _ B.B.B (Big Baby Baby)

[월드투데이 박은주 기자]
그룹 달샤벳의 미니앨범이 'B.B.B'가 공개됐다.

복고적 사운드에 트렌디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곡으로 노출이 없다던 달샤벳의 섹시는 라인을 이용한 안무로 섹시미를 어필했다.

그룹 달샤벳은 8일 정오 미니앨범 ‘B.B.B’의 타이틀 곡 'B.B.B (Big Baby Bab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베일에 쌓였던 섹시 콘셉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B.B.B'는 히트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만든 곡으로 신나는 레트로 신스팝에 달샤벳의 독특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인다.

멜로디 중간 멤버 가은이 속사포로 쏟아내는 랩은 친숙한 멜로디에 세련됨을 가미해 더욱 인상적이었다. 따라해보고싶은 맛깔나는 랩은 신선한 요소 중 하나였다.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철부지라는 뜻의 '빅 베이비'라고 표현하며 지쳐가는 여자의 마음을 절제된 가사로 표현한 것도 눈에 띄었다.

후크를 이용해 중독성을 높인 것 역시 귀를 사로잡았다. '빠져든다 빠져든다 빠져든다 너는 내게로', '돌아온다 돌아온다 돌아온다 처음 그대로' 등의 가사는 마치 연인에게 주문을 거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 [B.B.B]는 기존 상큼 발랄한 달샤벳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여성스럽고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한 앨범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