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사진제공=대학내일)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가수 이진혁이 ‘대학내일’ 채용 특집호 표지를 장식했다.

30일 ‘대학내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표지모델! 뮤지션 이진혁’이라는 타이틀로 이진혁의 메인 표지와 내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캡과 안경 등의 소품을 활용해 친근한 선배의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셔츠와 넥타이로 보다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사진제공=대학내일)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진혁은 취준생들에게 한마디라는 질문에 “아무리 좋은 말이어도 나한테는 맞지 않는 답일 수 있고, 사람마다 생각도 다르다. 내가 드릴 수 있는 건 응원뿐일 것 같다”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놓으며 “지금 힘든 것 때문에 너무 오래 앓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을 덧붙였다.

또한 최근 준비 중인 솔로 앨범을 언급하며 “곡을 통해서든 무대를 통해서든 이진혁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대학내일’ 채용 특집호 표지를 장식한 이진혁은 최근 JTBC ‘어서 말을 해’, MBC ‘언니네 쌀롱’,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 각종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떠오르는 예능 대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앞으로 발매될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