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은 불행의 한 몸”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사진=김우정 기자]

[서울=월드투데이] 김우정 기자 = 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지난주 서울 서초동 대검찰청 앞 집회 참가자가 200만명이라면 이날 모인 집회 참가자는 2,000만명이라고 주장했다.

3일 나 원내대표는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문재인 정권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면 촉구 광화문 규탄대회에서 우리의 분노를 문 정권에 똑똑히 알려 헌정 농단을 막아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조국 게이트는 단순히 윤리의 실종, 도덕의 추락이 아닌 범법의 문제라며 이것은 정권 게이트라고 주장했다.

이어 문 대통령 딸이 왜 동남아로 이주했겠느냐. 문 대통령 아들은 왜 공공사업에 뛰어들겠느냐민정수석은 대통령 친인척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다 아는 자리다. 문 대통령과 조국은 불행의 한 몸이라고 밝혔다.

나 원내대표는 조국 법무부 장관 부인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검찰에 비공개 소환된 데 대해 포토라인이 정경심 앞에 멈춰서야 하느냐이것이 마지막 예우일 것이라고 했다.

지난번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시위하는 것을 보셨느냐그들이 200만명이면 우린 오늘 2,000만명이 왔겠다고 주장했다.

나 원내대표는 헌법을 바꾸고 사법을 장악해 베네수엘라가 가는 길을 똑같이 이 정권이 가고 있다베네수엘라로 가는 특급열차를 탄 친북·위선 그리고 수구·좌파정권을 힘을 모아 함께 막아내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