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김혜윤X로운X이재욱 자아 찾고 스토리 바꾸다 '반전 엔딩' 무슨 일?
상태바
'어하루' 김혜윤X로운X이재욱 자아 찾고 스토리 바꾸다 '반전 엔딩' 무슨 일?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0.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장면 (사진제공=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장면 (사진제공=MBC)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가늠할 수 없는 스토리와 반전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이하 '어하루')에서는 등장인물들 사이 케미스트리와 다채로운 스토리가 빛을 발하며 만화 속 세상의 실마리가 하나 둘 풀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은단오(김혜윤 분)와 마찬가지로 자아를 찾은 하루(로운 분)의 모습이 드러나며 반전을 선사했다. 은단오는 하루가 자신을 기억한다는 사실에 뛸 듯이 기뻐했지만 희망은 오래가지 않았다. 진미채(이태리 분)는 작가가 정한 설정값에 도전하려는 은단오와 하루, 이도화(정건주 분)를 향해 의미심장한 경고를 전했다.

서로의 존재를 발견하고 본격적으로 가까워지는 은단오와 하루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다.

자아를 찾아가는 등장인물들의 활약 또한 몰입도를 높였다. 정해진 스토리를 바꾸기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은단오, 진짜 자신을 찾고 싶다며 순수한 열정을 내비치는 하루뿐만 아니라 '스테이지' 안과 밖에서 여주다(이나은 분)를 향한 순정을 보여주는 이도화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저마다의 서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0회 말미에서는 놀라운 반전이 다시 한 번 등장했다. 오남주(김영대 분)가 생일 파티에서 여주다를 위기에서 구해주며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선언하는 장면을 미리 보게 된 은단오는 이를 바꾸기 위해 갖은 방법을 쓰지만, 스토리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다. 백경이 은단오를 위기에서 구해주며 "정식으로 선언한다. 지금부터 나한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라고 충격 선언을 했다.

과연 어떤 이유로 여주다와 오남주의 스토리가 은단오와 백경의 스토리로 바뀐 것인지, 자아를 가진 캐릭터들이 이대로 정해진 운명을 바꿔갈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늘(17일) 밤 8시 55분 11, 12회가 방송된다.

송효진 기자    hyo14799@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09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