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제작진 사기죄 고소… '아이즈원' 어떡하나
상태바
프로듀스48 제작진 사기죄 고소… '아이즈원' 어떡하나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1.22 15: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Mnet)
▲ (사진제공=Mnet)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프로듀스48 진상규명위원회(진상규명위)’가 엠넷(Mnet) 제작진을 상대로 형사 고소에 나선다.

21일 법조계에 따르면 ‘프로듀스 48 진상규명위’는 오는 26일 서울지방경찰청에 ‘프로듀스48’ 제작진을 사기·위계에 의한 업무방해죄 혐의로 고소할 예정이다.

한 매체에 따르면 ‘프로듀스48’ 진상위는 변호사를 선임해 득표수 정리 자료를 전달했으며, 대표고소인 1인이 고소장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원 데이터를 공개하여 진상을 규명하고 순위 조작에 개입한 제작진 및 관계자들을 철저하게 수사해달라는 요구다.

지난 5일 ‘프로듀스’시리즈를 기획한 안 모 PD가 조작혐의로 구속되며 ‘프로듀스’ 전 시리즈의 조작혐의를 인정하자 컴백을 앞두고 있던 ‘프로듀스48’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의 활동에는 제동이 걸렸다. 현재 정규 앨범 발매 및 각종 방송 활동이 취소된 상태로 앞으로의 행보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이다.

현재 경찰은 ‘프로듀스’ 전 시리즈의 조작 정황을 파악해 수사 중이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7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거북이 2019-11-26 17:16:26
아이즈원이 죄인입니까? 이걸 기사제목이라고...프로듀스48제작진 고소인데..왜 아이즈원 어떻햐냐가 주 제목입니까?..애들 심장 쫄여서 아이즈원 멤버들을 안타까운 구하라처럼 만들려고?.. 아티스트들도 힘들게 살아온 사람들입니다 제발 자극적인 기사로 애들 죽이지좀 마시고 팩트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