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오후 3시 글로벌 미디어 그룹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티알에이미디어 대회의실에서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함께 첫번째 이벤트 당첨자 추첨 행사를 가졌다.행사에는 티알에이미디어와 태국관광청 관계자 외에, 신인 5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플래티넘78 (하엘, 로한, 정권, 빈센트, 아이덴)이 참석하여 추첨을 진행하였다.[사진=김영심 기자]

[서울=월드투데이] 김영심 기자 = 지난 6일 오후 3시 글로벌 미디어 그룹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티알에이미디어 대회의실에서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함께 첫번째 이벤트 당첨자 추첨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티알에이미디어와 태국관광청 관계자 외에, 신인 5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플래티넘78 (하엘, 로한, 정권, 빈센트, 아이덴)이 참석하여 추첨을 진행하였다.

티알에이미디어의 아시아 사극 전문 채널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방영하는 태국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런칭 기념 및 홍보를 위해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와 진행한 ‘러브 데스티니 보고 태국 가자!’ 이벤트는, 드라마 속 배경인 아유타야 시대의 대표 유적인 ‘왓 차이왓타나람’ 사원이 나오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2월 5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는 총 400여명이 문자 응모와 TVasia Plus 홈페이지, 태국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였다.

씨리겟아농 뜨라이라따나송폰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장은 “TVasia Plus와 함께 진행한 이벤트에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의 배경인 아유타야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역사 도시로, <러브 데스티니>를 통해 더 많은 한국 시청자들이 방문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러브 데스티니> 런칭 기념 시청 인증 ‘러브 데스티니 보고 태국 가자!’ 이벤트에 이어 <러브 데스티니> 방영 기간 내내 퀴즈 이벤트가4회, 종영 후에는 시청 후기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 방법은 TVasia Plus 홈페이지와 태국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참여가 어려운 시청자는 문자로도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 사극 전문 채널 TVasia Plus는 지난 11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러브 데스티니>를 방송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