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고양이 잔치 '궁디팡팡 캣페스타' 열려
상태바
국내 최대 고양이 잔치 '궁디팡팡 캣페스타' 열려
  • 박희숙 기자
  • 승인 2019.12.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열려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열려

[서울=월드투데이] 박희숙 기자 = ㈜캣페스타가 주최하고 ㈜내추럴발란스코리아와 펫앤미가 협찬하는 국내 최초, 최대 고양이 전문 박람회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오는 13일부터 사흘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12회째를 맞은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국내 대표 고양이 박람회답게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우수한 고양이 식품 및 용품, 가구 업체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해 국내 최대 고양이 아트 박람회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질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과 참가사별 궁팡 특별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8000명에게 웰컴 기프트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웰컴 기프트팩은 퍼시캣 사료 샘플, 내추럴발란스 사료 샘플, 궁팡 스티커세트와 크리스마스 카드, 핫팩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장 내에는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기획 전시도 마련된다.

‘니들펫, 마리캣, 시바스대갈’ 작가가 참여하는 아름다운 한국 토종 고양이전, 아기와 고양이가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궁디팡팡 육아육묘전이 전시될 예정이다.

부대행사인 고양이학원 세미나반에서는 슬기로운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행동학 지침(김명철 수의사), 고양이 만성신장병의 올바른 진단 및 관리(이진수 수의사),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정설령 수의사), 개와는 다른 고양이의 치과 질환(최이돈 수의사) 등 분야별 전문 수의사가 진행하는 의료 세미나가 준비되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티켓 판매 수익은 길고양이 복지를 위해 전액 기부된다.

더불어 이번 회차에도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홍보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해피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행사장 내에 비치된 기부함에 넣으면 마도로스펫과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각각 100원씩, 티켓 한 장당 200원을 기부한다.

 

박희숙 기자    phs@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27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