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의 특별한 오빠 공개 "3살 많은 동생, 나는 오빠 보디가드"
상태바
이윤지의 특별한 오빠 공개 "3살 많은 동생, 나는 오빠 보디가드"
  • 송효진 기자
  • 승인 2019.12.1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 방송장면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방송장면 (사진제공=SBS)

[서울=월드투데이] 송효진 기자 = 배우 이윤지가 오빠에 대해 고백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가 남편 정한울 씨, 딸 라니와 함께 친정아버지의 생신잔치에 참여했다. 이날 잔치에는 이윤지의 부모님과 더불어 오빠와 외조부모님도 참석했다.

이윤지는 틈틈이 오빠의 식사를 챙겼다.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빠가 남들과 많이 다르다. 내가 라니만할 때부터 느꼈다”며 “내가 빨리 철들었다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누나라고 생각하면서 지냈다. 나는‘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 그랬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윤지는 “내가 배우 일을 하는 것도, 내가 가진 특별함이 있다면 모두 오빠한테서 왔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윤지의 어머니는 어린 시절, 오빠의 옆에 항상 이윤지를 따라 보냈다고 말하며 "보디가드로 보냈다. 오빠 따라 항상. 그런데 쟤는 안 하고 윤지가 뭐든지 열심히 했다"며 지난날을 떠올렸다. 어머니는 이어 이윤지를 향해 "오빠 덕분에 이렇게 더 훌륭한 인격이 됐어"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라니도 삼촌에게 다가가 과자를 건네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윤지는 “오빠는 지금 라니와 제일 눈높이로 놀아주는 사람”이라며 흐뭇해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29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