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서울=월드투데이] 김영심 기자 =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이하 TRA Media)는 오는 12월 18일 오후 4시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를 통해 '살림의 왕'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살림의 왕'은 유익한 살림 정보를 소개하는 생활 예능 프로그램으로, 배우 안정훈과 뮤지컬 배우 한서윤이 공동 MC를 맡는다. 스튜디오에서 일부 시연하는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자들이 직접 시청자들이 바로 따라 할 수 있는 살림 노하우를 전수한다.

1화에서는 안정훈이 자신의 집에서, 천연세제를 이용하여 주방과 욕실을 관리하는 청소법과 황금비율 닭볶음탕 요리를 선보이는 등 생활 밀착형 살림 노하우를 직접 소개하며 ‘살림의 왕’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뮤지컬 배우 '한서윤'은 '살림의 왕'을 통하여 초보 살림꾼에서 진정한 살림의 왕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TRA Media의 신규 론칭 프로그램 '살림의 왕'은 TRA Media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 12월 18일(수) 오후 6시 첫방송, WeeTV(위티브이)에서는 12월 19일(목) 오전 9시 첫방송, EXF Plus(이엑스에프플러스)에서는 12월 31일(목) 오후 3시 첫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