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의 마음을 노래하는 원조 발라드 황제 가수 변진섭!
상태바
관객의 마음을 노래하는 원조 발라드 황제 가수 변진섭!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9.12.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윤아, 정재형, 임창정, 정동하에 이어 ‘공연장 나눔 자리’에 동참!
사진=(주)킹콩
사진=(주)킹콩

[서울=월드투데이] 김영심 기자 = 당대 최고 인기 가수로 꼽혔던 ‘발라드 황제’ 변진섭이 오는 29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1987년 MBC 신인 가요제에서 ‘우리의 사랑 이야기’로 데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받은 가수 변진섭은 이번 12월의 끝자락에 ‘너와 함께 있는 이유’라는 부재를 가진 콘서트로 연말을 장식할 예정이다.

그동안 ‘겨울 사랑 콘서트’, ‘작은 콘서트’ 그리고 ‘7080 문화콘서트’ 등을 통해 관객과 시민들을 위한 소통과 공감 그리고 힐링을 위한 공연 문화 조성에 앞장섰던 변진섭이 이번에는 ‘공연장 나눔 자리’를 통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나눔 자리’ 캠페인을 통해 스타와 팬들은 서로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나눔 문화의 흐름을 만들어나가는 변진섭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행보는 다수의 팬과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신생아살리기 캠페인’과 함께 다섯 번째로 나눔 자리에 참여하는 변진섭의 서울 콘서트는 오는 12월 29일 오후 3시와 6시에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32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