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연진 19인.. 전국 투어 콘서트
상태바
'미스터트롯' 출연진 19인.. 전국 투어 콘서트
  • 송효진 기자
  • 승인 2020.03.2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제공
뉴스1 제공

[서울=월드투데이]송효진 기자= 5월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가 시작된다. 전국 투어 콘서트에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23일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에 출연할 출연진들이 공개되었다.

지난 14일 TV조선 '미스터트롯'이 35.7%라는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며 방송을 마쳤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을 하는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진의 임영웅,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 그리고 최종 7인에 선정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23일 발표된 19명의 출연진들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1차 투어인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을 돌면서 전국 여러곳의 팬들과 그동안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출연진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멋진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를 선물하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3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