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폭행당했다' 주장 여성 상대 명예훼손 고소 취하서 제출
상태바
김건모, '폭행당했다' 주장 여성 상대 명예훼손 고소 취하서 제출
  • 송효진 기자
  • 승인 2020.05.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폭행 의혹' 가수 김건모 경찰  조사 받기 위해 출석[사진=문영미 기자]
▲가수 김건모

[서울=월드투데이]송효진 기자= 가수 김건모가 자신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를 상대로 낸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를 최근 취하했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김건모는 지난달 말 고소 취하서를 이 사건을 수사 중이던 서울 강남경찰서에 제출했다. 취하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지난 7일 이 사건을 '공소권 없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해 12월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지난 2007년 술집에서 김건모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건모는 사실이 아니라며 지난 1월 6일 A씨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한편 경찰은 지난 3월, 김건모에게 성폭행 혐의를 적용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김건모를 고소한 B씨는 지난해 12월 강용석 변호사 등을 통해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김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송효진 기자    shj@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6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