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가평 폭우 피해모습 공개… "어르신들 직접 시설물 손보지 않길"
상태바
신화 김동완, 가평 폭우 피해모습 공개… "어르신들 직접 시설물 손보지 않길"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0.08.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동완 SNS)
가수 김동완 (사진=김동완 SNS)

[서울=월드투데이]최지원 기자= '가평 주민'인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폭우로 인한 피해를 공개하며 폭우 피해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3일 김동완은 자신의 SNS에 "배수로가 막혀 낑낑대는 저를 보고 버선발로 달려오신 동렬 형님. 삽 두개로 세시간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뒤이어 “한동안 지속된 가뭄 탓에 집중호우를 대비하지 못한 시설들이 곳곳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중입니다. 지방에 가족이 있는 분들은 어르신들이 직접 시설물을 손보지 않게 당부해 주세요”라는 글과 폭우로 인한 피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김동완은 부러진 삽과 함께 지친 표정의 사진을 통해 폭우 피해의 심각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그의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여기저기 피해가 많아 큰일이다. 더 이상의 피해는 없었으면”, “제가 사는 동네도 침수되고 대피하는 중이네요. 다들 무사하시길”이라며 함께 비 피해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김동완은 지난 6월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가평에서의 전원생활 일상을 공개했다.

최지원 기자    cjw@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0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