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1년 열애 끝 결혼 발표
상태바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1년 열애 끝 결혼 발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0.08.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 이욱 W재단 이사장 (사진=벤, 이욱 이사장 인스타그램)
벤, 이욱 W재단 이사장 (사진=벤, 이욱 이사장 인스타그램)

[서울=월드투데이]최지원 기자= 가수 벤(29)이 이욱(32) W재단 이사장과 1년여의 공개 열애를 끝내고 결혼을 발표했다.

벤은 지난 26일 소셜미디어에 자필 손편지를 올리며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게 살아보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 한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나 장소는 언급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으로 만나게 된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해 9월 열애설이 보도되며 이러한 사실이 알려졌다.

가창력을 갖춘 실력파 여성 보컬 벤은 '180도', '열애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 히트곡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욱 이사장이 재직 중인 W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세계 자연보전 프로젝트 및 기후변화, 기후난민 구호사업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다.

최지원 기자    cjw@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0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