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형!" 나훈아, 연말 콘서트 연다…서울·부산·대구 16회 공연
상태바
"테스형!" 나훈아, 연말 콘서트 연다…서울·부산·대구 16회 공연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0.11.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나훈아 (사진=예아라)
가수 나훈아 (사진=예아라)

[서울=월드투데이]최지원 기자= 지난 추석 연휴 비대면 콘서트로 돌풍을 일으킨 '가황' 나훈아를 직접 공연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소속사 예아라는 9일 나훈아가 다음 달 서울, 부산, 대구 등 3개 도시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다음 달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며 1일 2회씩 총 16회 공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모든 공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나훈아의 콘서트는 높은 인기로 예매하기 매우 어려운 것으로 소문이 나 있다. 심지어 지난 추석 KBS 2TV에서 방송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어, 이번 티켓팅도 '피켓팅'(피가 튀는 전쟁 같은 티켓팅)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는 "효도 콘서트의 대표 공연인 만큼 높은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던 가수 나훈아가 신곡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며 "이제는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티켓 예매는 '나훈아티켓'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부산(11월 17일), 서울(11월 24일), 대구(12월 1일) 순이다.

최지원 기자    cjw@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3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