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박용복 기자]

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2014 하우징 브랜드 페어'가 오는 23~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하우징브랜드페어는 명품 건축자재전시회로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와 신제품, 신기술 경영의 장이다. 가구, 인테리어제품, 건축 내외장재, 조명, 목조주택, 전원주택, 실내외조경을 비롯해 다양한 건축 건설 관련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우수한 업체들이 대거 행사에 참여한다. 우선 디에스엘, 에몬스, 영림목재,루쏘 등이 '내 방의 감각을 깨운다'는 주제로 가구·실내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몬스는 일부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건축사인 엔디건축사와 코원하우스는 '행복한 내 집짓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맞춤식 전원주택 무료상담과 이에 대한 견적을 제공한다. 건축 자재 관련 업체인 비온디와 현성종합목재, 귀뚜라미보일러, 삼진벽난로 등은 에너지절감 자재와 단열재, 에너지 절약 난방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건강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황토주택 시공업체들은 은퇴자를 위한 귀촌정보와 친자연 주택짓기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전시회와 별도로 일본농림수산성과 대정하우징엔은 각각 '일본산 목재의 특징과 이용방법 및 기술', '귀농귀촌 분야별 사업과 일자리창출' 등의 주제로 세미나를 열 계획이다.

전시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우징 브랜드 페어 홈페이지(www.leadexpo.co.k)와 사무국 전화(02-515-4800)로 문의하면 된다.

하우징브랜드페어 관계자는 "품격 있는 업체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명품건축전 하우징브랜드페어는 브랜드 마케팅과 타켓마케팅의 장으로 참여업체들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를 통해 풍족한 정보와 성과 있는 비즈니스 현장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