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초소형 캠코더 전문업체 ‘리얼캠’의 기업 이념 인터뷰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의 여성 CEO인 송영은 대표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인터뷰를 통해 송영은 대표의 개인적인 생각과 리얼캠의 기업 이념 등을 가감 없이 설명하였으며, 영상제작업체인 ‘장스프로덕션’에서 이 인터뷰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배포 중이다.

이번 인터뷰에서 초소형 캠코더나 초소형 카메라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더불어 리얼캠의 다양한 고객층에 대한 사실적인 에피소드들, 그리고 리얼캠과 같은 정식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불법 유통업체나 불법으로 악용하는 사용자에 대한 기업 윤리와 사회적 책임 등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다.

특히 리얼캠 같은 경우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적합필증을 받은 인증 제품만 판매하는 정식 업체가 아닌, 타 제품의 모양과 기능을 도용하여 중국 등에서 제작된 저가의 질 낮은 불법 제품들은 고장이나 불량이 잦으며 정상적인 A/S를 받기도 어렵다고 한다.

인터뷰 마지막에 리얼캠의 송영은 대표는 “초소형 캠코더를 통해 진실이 지켜지는 사회에 일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하며, 억울한 사람이 없는 사회, 그런 수호천사의 기능 뿐 아니라 일상의 행복한 추억까지 담는 초소형 캠코더가 되길 기원했다.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인터뷰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허가 받은 정품이다.

리얼캠이 이번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전설’이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양한 제품 할인 및 옵션 상품 증정을 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테크노관 7층(T7086호)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지하 5층까지 무료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자가용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고객의 급박한 사정에 따른 현장 구매 요청 시 퀵서비스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 출장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