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월드이슈 해외연예
패리스 힐튼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깜짝 출연 예정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 상승

   
▲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힐튼'
[ 월드투데이 = 오효진 기자 ]
할리우드의 대표적 스캔들 메이커인 배우 겸 모델로 활동중인 패리스 힐튼이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에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19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힐튼은 22일 홍콩에서 열릴  이번 시상식에 참석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6년 데뷔 싱글 '스타스 아 블라인드(Stars Are Blind)'를 시작으로 그해 첫 앨범 '패리스(Paris)'를 냈으며 지난달에는 신곡 '굿 타임(Good Time)'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가수 김장훈의 10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시상식은 힐튼 뿐만 아니라 앞서 팝의 거장 스티비 원더, 스웨덴 출신 듀오 아이코나팝, 노르웨이 출신 듀오 일비스, 홍콩을 대표하는 스타 곽부성 등이 참석한다고 발표돼 여느 해보다 풍성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국내 스타로는 빅뱅, 엑소, 크레용팝 등이 무대에 오른다.

CJ E&M이 주최하는'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여느 국내 시상식과 달리 한국 가수에 머물지 않고 해외 유명 팝스타를 무대에 올려 아시아의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