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짬뽕녀’ 광고 영상 유튜브와 블로그, SNS 등에서 많은 공감

세계 최초로 개발된 배달어플 ‘배달통’은 지난 9월부터 일명 ‘배달통 짬뽕녀’, ‘배달통 닭태운아내’, ‘배달통 취업남’ 편이란 주제로 총 세 편의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배달통 TV CF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디지털케이블TV VOD 광고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전국 CGV와 메가박스 영화관에 있는 460대 티켓 발권기에서, 메가박스의 경우 약 90대의 LED 전광판, PDP 및 LCD에서도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세 편의 TV CF 중 영화 ‘용서는 없다’와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열’이 모델인 배달통 짬뽕녀 편이 단연 화제다. ‘배달통 짬뽕녀’ 광고 영상은 밤새 술을 마신 미모의 여성이 술에서 깬 후 생긴 에피소드를 담아, 유튜브와 블로그, SNS 등에서 많은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모았다.

배달통은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11월 4일까지 어플 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배달통 리뷰를 남긴 후,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배달통 짬뽕녀’처럼 불금과 불토를 보내는 사용자들에게 숙취해소를 해주고 든든한 간식도 되는 육개장 큰사발 16세트와 박카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배달통 이벤트는 OK캐쉬백 사이트(http://www.okcashbag.com) 내 이벤트&혜택 메뉴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벤트를 SNS로 소문내면 OK캐쉬백 포인트가 일 10포인트 적립된다. 배달통은 배달음식 주문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배달음식 결제금액으로 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첫 TV CF 제작을 기념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아직 광고를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더 큰 혜택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