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찬숙 딸 서효명
[월드투데이 오효진 기자]
지난 10일 방송된 MBC퀸 '별이 빛나는 카페'(이하 별빛카페)에서 박찬숙은 우월한 외모의 아들과 딸을 공개했다.

박찬숙은 딸 서효명을 언급하며 "딸을 낳았는데 너무 예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아들 서수원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축구선수 생활을 접고 모델 생활을 하고 있다. 훈훈한 성품에 너무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 박찬숙 아들 서수원
이어 공개된 아들 서수원의 깜짝 영상편지가 공개되자 녹화장의 모든 패널들과 제작진은 술렁이기 시작했다. 영상편지에 공개된 아들 서수원의 훈훈한 외모가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박찬숙의 딸 서효명은 SK텔레콤의 CF 치어걸 편으로 얼굴을 알려 현재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진행하며 연기자의 길을 걷고있다.

한편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순화동 JTBC 호암아트홀에서 JTBC '님과 함께' 제작발표회에서 박찬숙과 가상 재혼생활을 시작한 이영하는 박찬숙의 딸 서효명을 언급하며 "효명이가 연기자 지망생이기도 하고, 내가 그동안 살아오면서 딸이 한 명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했는데 본의 아니게 효명이처럼 예쁘고 귀엽고 똑똑한 딸을 갖게 돼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한 박찬숙은 "가상 재혼 소식에 딸의 반응은 어땠나?"라는 질문에 "좋아했다. 아마도 (이영하가) 같은 계통에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실제 사별이나 이혼 등으로 홀로 된 연예인 또는 명사가 함께 재혼 생활을 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재혼 미리보기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됐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