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JTBC '99인의 여자' 3차 티저 캡쳐)
[월드투데이 오효진 기자]
최근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공식 홈페이지에 3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프롤로그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신동엽의 '별그대' 패러디 1, 2탄 영상이 모두 화제가 돼 새 영상에도 기대감이 쏠렸다.

영상 속 신동엽은 남편으로서의 점수를 묻는 질문에 스스로 "85점"이라고 답했다.

이에 곧바로 확인에 나선 제작진. 신동엽은 아내 선혜윤 PD에게 전화를 걸어 "나는 거의 완벽한 남편이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선 PD는 이에 "뭐라고?"라며 반문한 뒤 "정신 차리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빠로서 거의 50점 미만"이라고 공격했다.

당황한 신동엽은 곧바로 "이거 방송 나가도 되는거지?"라며 아내를 놀래켰고 당황하는 선PD에게 "PD가 그것도 몰라?"라며 복수를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신동엽은 앞서 공개된 '99만남' 티저 영상 1, 2에서는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프롤로그를 패러디 해 웃음을 자아냈다.

1탄에서는 김수현의 오열연기를, 2탄에서는 급격한 감정변화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99만남'은 세상 모든 결혼한 여자들의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인 '내 남편은 몇 점짜리 남편일까?'라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99명의 여자들이 남의 남편 자랑을 듣고 점수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99명의 여자가 3~5쌍의 부부를 평가하고 최고 점수가 경신 될 때마다 해당 부부는 하와이관광청의 지원으로 하와이 여행의 행운을 얻게 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