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건설공사 현장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상태바
광주광역시, 건설공사 현장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 월드투데이
  • 승인 2014.02.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20일까지 우편·FAX 통해 접수

광주광역시(시장 강운태)가 건설공사 현장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

광주시는 시민의 시정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알권리와 감시기능을 강화하며 행정의 투명성,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7일부터 20일까지 건설공사 현장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 팝업존 또는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광주시 감사관실로 우편이나 팩스(062-613-2219)를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건설공사 현장 모니터링단은 건설공사 현장의 부실시공, 안전, 교통, 환경문제 등 시민불편사항 등을 제보하며 건설공사 준공검사 입회 및 서명에도 참여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임기는 2년으로 무보수 명예직으로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다만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점검시에는 교통비 성격의 실비는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광주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20세 이상의 시민으로 ▲ 토목·건축 등 건설공사 또는 문화유적 보수공사 등 관련 직무에 종사하였거나 지식과 경험이 있는 자 ▲토목·건축·조경 등의 기술 분야별 전문가 ▲건설공사 분야에 관심이 높은 일반시민 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62-613-2214, 광주광역시 감사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월드투데이    webmaster@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21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