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장애인 체육관 명칭 공모
상태바
원주시, 장애인 체육관 명칭 공모
  • 월드투데이
  • 승인 2014.02.12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시는 올 상반기 중 완공예정인 장애인 체육관(가칭)에 대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명칭을 공모한다.

체육시설의 특성을 살리고 독창적이고 참신하면서도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시설 명칭을 선정해 향후 '장애인체육관'의 명칭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24일까지이며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원주 지역 대학생이라면 주소지에 관계없이 응모 가능하다. 이메일, 방문, 우편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되고, 신청서 등은 시 홈페이지 새소식 란의 "'장애인체육관' 명칭 공모"를 참고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오는 3월중 원주시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당선작 1점에게는 30만원, 우수작 1점에게는 10만원, 가작 2점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장애인체육관은 태장동 옛 우리환경 6066㎡부지에 총 120억 억의 사업비를 들여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4510㎡ 규모의 건물로 지어진다.

1층에는 체력단련실과 수영장(25m 5레인) 2층에는 다목적실 3층에는 다목적체육관이 들어서는 장애인체육관은 올해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건립 중이다.

 

월드투데이    webmaster@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4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