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 인터넷뉴스팀]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이 22일, 삼성전자와 함께 터치모니터 S24770T 출시기념 체험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터치모니터 S24770T 출시기념 체험단을 모집 (사진제공 : 컴퓨존)
이달 초 출시한 S24770T모델은 세련된 내로 베젤을 적용, 화면에 몰입감을 높혔다. 여기에 최대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할 수 있어 양손으로 드래그하거나 회전하는 등 멀티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틸트 스탠드로 부드럽게 5도에서 55도까지 모니터 화면의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한 터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했으며 부드러운 터치를 극대화 시키기 위한 안티 핑거 필름 채택,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3WX2채널 스피커를 내장한 것도 장점이다.

 컴퓨존 기획부 손정현 차장은 “윈도우8이 PC시장에서 기반을 잡으면서, 주변기기 또한 그에 맞춰 변화하고 있다. 삼성 S24770T이 바로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컴퓨존은 다양한 윈도우8기반 모니터 및 주변기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관련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구매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S24770T출시와 함께 컴퓨존 에서는 11월 30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체험제품 수령 후 미션을 수행한 후 결과에 따라 최대 컴퓨존 적립금 3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