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디팡팡' 플레이 영상 공개

▲ '궁디팡팡' 홍보 영상이 공개(클릭하면 영상페이지 이동)
[월드투데이 = 인터넷뉴스팀]
팜플이 카카오 최초의 실시간 달리기 대결 게임 '궁디팡팡 for kakao' 공식 출시에 앞서 비공개 테스트(이하CBT) 진행과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팜플이 올해 선보이는 게임 중 처음으로 CBT를 진행하는 ‘궁디팡팡 for Kakao’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최초의 실시간 달리기 대결 형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PvP 게임이다. 특히, 최대 6명이 함께 개인전부터 1:1~3:3 팀전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유저 간 아이템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CBT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일 저녁 9시 이후에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팜플은 ‘궁디팡팡 for Kakao’ 공식 출시에 앞서 프로모션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영상은 총 1분 여 분량으로 게임의 특징과 스타일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아이템을 사용해 앞서고 있는 적을 공격, 우리 팀을 방어하는 등 아이템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과 최대 6명이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부분을 담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팜플은 ‘궁디팡팡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시크릿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사전등록 이벤트와 CBT에 모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시크릿 쿠폰으로 업그레이드 해 증정한다.

'궁디팡팡' 게임은 12월 중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 '궁디팡팡' 홍보 영상이 공개
▲ '궁디팡팡' 홍보 영상이 공개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