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30일 'WTKL'시즌2 본선 리그가 개막한다.
[ 인터넷뉴스팀 ]
28일 워게이밍은 오는 30일부터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World of Tanks Korean League)’ 시즌2 본선 경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개막전은 오는 30일(토) 오후 7시 강남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World of Tanks Korean League)' 오픈 시즌 우승팀이자 시즌1 준우승팀인 NOA와 이번 시즌 새롭게 본선에 오른 JAGUAR의 경기와 다사다난2와 D-VIPERS의 승부가 이어질 예정이다. 8강에서는 4개 팀씩 2개 조로 나뉘어 5전 3선승 풀리그 방식으로 경합을 벌이며, 4강부터는 7전 4선승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며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AEGIS, ARPS, JAGUAR, 다사다난2 네 팀은 11월 23일 서울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예선에서 본선 진출권을 확보했다. 여기에 WTKL 시즌1에서 시드권을 확보한 ARETE, NOA, D-VIPERS, DRAKI 팀이 합쳐져 본선 8강의 대진표가 완성됐다.

'월드 오브 탱크 코리안 리그(World of Tanks Korean League)' 시즌2 에서는 기존 무승부시 적용되었던 전차 단계의 차이는 인정하지 않으며, 기존 맵인 엔스크, 절벽, 프로호로프카, 힘멜스도르프에서 수도원, 스텝, 호반도시, 루인베르크가 추가되어 총 8개의 맵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한편, 워게이밍은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2,000골드와 프리미엄 7일권을 제공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전차 Type59를 포함한 프리미엄 전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어 더해 치어풀 이벤트도 진행, 베스트 치어풀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1,500골드와 프리미엄 15일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생방송 중 자막으로 랜덤하게 노출되는 시리얼 넘버를 가장 빠르게 입력한 시청자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자신이 찍은 월탱걸의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WTKL게시판에 경기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500골드와 프리미엄 15일권을 증정한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e스포츠 매니저는 “예선부터 팀들간의 치열한 승부가 벌어질 만큼 참가팀들의 기량이 한층 높아졌다“며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전차전을 벌일 한국 대표가 결정되는 시즌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