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조정석, 가수 영지 얽힌 사연 최화정 “나두....”

[월드투데이 전소현 기자]

12일 네티즌들은 가수 영지가 절친 거미를 언급한 게 화제다.

이는 최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영지는 “거미와 조정석 소개시켜준 지인이 나다”고 밝혔다.

이날 최화정은 영지에게 “힘들다고 하면 가장 먼저 달려와 줄 넘버원 친구는 누구냐”고 질문했고 영지는 “거미 달려와야죠”라고 답했다.

▲ 가수 거미
이에 최화정은 “거미랑 친하냐”며 “요즘 좋은 일 있지 않냐”고 물었다. 영지는 “좋은 일 있다”며 “제가 그 둘(조정석 거미)을 소개시켜준 지인이다”라고 고백했다.

최화정은 “그 납득이를 소개시켜 준 본인이냐, 나두 좀..”하고 물었고 영지는 “내가 소개시켜줬다”며 “뮤지컬을 했었는데 ‘헤드윅’이라는 작품에서 (조정석과) 만났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지는 “열애 발표가 나고 술 한 잔 얻어먹었다”며 “어떤 결실을 맺을지 모르지만 앞으로가 중요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 데 뮤지컬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김지민이 방송에세 언급한 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조정석과 거미
과거 KBS2 '맘마미아'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김지민의 어머니는 과거 KBS 2TV '맘마미아'에서 "딸이 주변에 유명한 연예인들하고 친하다고 자랑을 하는데 얼마 전에는 빅뱅하고 술자리를 했다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지민은 "사실 가수 거미랑 친분이 있어서 생일파티 초대를 받았는데 그 자리에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있었는데 빅뱅도 있었다. 나만 개그우먼이라 정말 신기했고,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지민의 어머니는 "조정석하고 같이 밥 먹었다고 자랑한 적도 있다. 내가 생각해도 그 바쁜 사람들이 왜 지민이하고 밥 먹고 시간 내서 그러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밝혔다.

이에 당황한 김지민은 "사실 밥 먹은 게 아니다. 거미 생일파티 자리에 있었다"며 "정말 유명한 분들이 많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서 엄마한테 굳이 얘기해주고 싶었던 거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선사한게 12일 뜬검없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