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김새롬 "결혼반지" 왜 안끼고 다녀?
상태바
이찬오,김새롬 "결혼반지" 왜 안끼고 다녀?
  • 김복희 기자
  • 승인 2016.05.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오,김새롬 결혼 반지는 어디 갔어?
[월드투데이]이찬오셰프의 부인 방송인 김새롬이 제주도 영상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힌 가운데, 결혼반지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밤 11시에 방영된 SBS '동상이몽'에 출연 한 김새롬이 방송에서 결혼반지를 끼고 있지 않는 모습이 지난 방송과 비교 되면서 온라인커뮤니티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의 제주도 영상에 대해 김새롬은 “알고 있고, 외도가 아닌 것도 안다”고 밝혔다.

이찬오와 김새롬은 결혼 당시 "반지 포함해서 양가 결혼식 비용이 총 1000만원이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으며 두 사람 사이에서 예물은 결혼반지뿐이라고 했다.

▲ 방송화면 캡쳐
김새롬이 결혼반지를 끼고 있지 않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그렇수도 있다”며 “반지를 어떻게 계속끼고 다니냐?” 등의 이야기를 하며, 깜빡하고 반지를 안끼고 나왔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두 분 예쁜 사랑하시는데, 이번에도 쿨하게 인정하시고 아무일 아닌데 너무 억지성 관심을 같지 말아주세요.등의 반응들이 나오고 있다.

한편 이찬오 셰프와 김새롬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지만을 초대해 결혼식 대신 식사자리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복희 기자    bhkim@iworldtoday.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946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