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60대男 ‘지인에 소주병 던지고 이 다 뽑고 죽이겠다 협박’ 구속
상태바
전주, 60대男 ‘지인에 소주병 던지고 이 다 뽑고 죽이겠다 협박’ 구속
  • 정다미 기자
  • 승인 2017.03.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60대男 ‘지인에 소주병 던지고 이 다 뽑고 죽이겠다 협박’ 구속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인에게 소주병을 던지고 펜치로 이를 다 뽑겠다고 협박한 60대 남성이 구속됐다.

8일 전주완산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김모(62)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김 씨는 지난 1월 29일 오전 11시께 전북 전주시의 한 음식점에서 A(56.여)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평소 한 동네에 거주하며 알던 사이로 A 씨가 김 씨의 처지를 딱하게 여겨 용돈을 주는 등 챙겨왔던 사이로 알려졌다.

김 씨는 이날 A 씨에게 소주병을 던지고 손바닥으로 뺨을 때리며 “담배를 사달라”, “명절에 왜 돈을 주지 않았냐” 등의 말로 시비를 건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 씨는 소지하던 펜치를 A 씨에게 들이밀며 “이빨을 다 뽑아버리겠다”,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씨는 경찰 조사에서 “아는 사이인데 무시하는 기분이 들었다”며 “술김에 화가나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여죄를 조사하고 있다. 

정다미 기자    dami3075@hanmail.net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177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