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과 서두원의 관계에 대한 녹취록이 공개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송가연이 서두원에게 "보복을 당할 것이 두려워 응한 것이 많다"고 말한 녹취록이 공개됐다.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송가연과 기획사 수박이엔엠의 계약 해지 관련 항소심 재판에서 이 같은 녹취록 내용이 공개됐다고 한다.

한 매체에 따르면, 녹취록에는 정문홍 로드FC 대표가 "걔(서두원)의 요구나 말을 들어주지 않으면 보복을 당할까 봐 응해 준 측면이 많다는 거지?"라고 묻자 송가연은 "예, 그렇습니다"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런 것들을 이용해서 너랑 잠을 잔 걔도 웃기고, 쫓겨날까 봐 겁먹고 무서워서 같이 자는 너도 웃기고 그렇지 않냐?"라는 녹취록에 송가연이 "맞습니다"라고 대답한 것이 공개됐다.

이어 "너 왜 두원이 집에서 자냐"고 물었고 송가연은 "'아, 이러면 안 되겠구나' 그때 알고서 후회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녹취록이 공개되자 서두원과 연인으로서 사귄 것이라고 알려진 거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송가연 측 장달영 변호사는 그러나 "당시 녹취록만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전부 설명할 수는 없다"며 "두 사람은 이후에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송가연은 해당 녹취록과 관련해 정 대표를 성희롱 혐의로 고소한 것이 아니라 녹취록 공개를 빌미로 협박했다는 혐의로 형사 고소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로드FC 측은 "현재 정문홍 대표는 송가연이 협박했다고 주장하는 부분에 대해 무고 혐의로 고소한 상태다. 아울러, 정문홍 대표는 강제추행 등으로 고소한 부분에 대해서도 조만간 무고로 고소를 제기할 예정이고, 그간 언론이나 SNS를 통해 허위의 사실을 유포한 점에 대해서도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