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무한도전 반고정 출연 논란에 심경 글 남겨

무한도전 “저희가 필요해서 초대한 분”

 

사진=무한도전 / (좌)효리와함께춤을 (우)예능인력연구소

배정남이 ‘무한도전’ 촬영에 네 차례 참여한 가운데 무한도전 반고정’ 논란에 대한 심경 글을 남겼다.

21일 배정남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 됐다”며 “예능을 몇 번 안 해 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습니다. 무도 멤버들 스텝들이 진심으로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촬영 현장이 조금씩 편해졌다”고 전했다.

이어 배정남은 “하지만 근래 무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다.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라며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고 인정 한다”고 심경을 밝혔다.

배정남은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 누나, 동생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며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 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 번 해보렵니다. 한 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고 다짐했다.

앞서 배정남은 무한도전 ‘예능인력연구소’, ‘효리와 함께 춤을’ 편에 출연했고, 방송을 앞둔 배우 김수현 편에도 참여했다.

또한 배정남은 21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무한도전 녹화에도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배정남에 대한 반고정 멤버 표현에 대해 “고정, 반고정 단어 자체가 저희가 필요해서 초대한 분께 오히려 부담을 주고 있다”며 “촬영 콘셉트에 배정남 씨가 필요해서 저희가 초대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무한도전에 게스트로 많이 참여했던 길, 양세형 등이 고정 멤버로 합류된 전력이 있어 배정남도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큰 가운데, 그의 합류를 두고 팬들의 입장이 분분한 상황이다.

 

 

<배정남 심경글 전문>

아따마 처음으로 이렇게 심경 글을 남길려니 상당히 쑥스럽네요잉.

최근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응원을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정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들해요~ ^^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 되네예~ 이정도로 제가 이렇게 관심 가는 인물인줄 몰랐습니다.

근래 몇 번 무도 촬영을 했어요. 예능을 몇 번 안 해 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촬영을 몇 번 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 등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식이 아닌 진심으로요. 조금 씩 조금 씩 촬영현장이 편안해지고 부담도 점점 없어지면서 정말 많이 웃고 행복하게 촬영했어요.

하지만 근래 무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고 인정 하니깐요.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 누나, 동생들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 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 번 해보렵니다. 한 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무도 팬분들 저로 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 게요~ 오늘하루 맛난 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기사가 미리 나서 알겠지만 저는 이제 무도 2박3일 촬영갑니데이. 오늘하루 형들과 잼 있게 잘 찍고 올께예~~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데이~~~ 배정남 올림!!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