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음원 프리뷰‘로 매력 발산..신곡에 기대감 상승
상태바
헤일로, ‘음원 프리뷰‘로 매력 발산..신곡에 기대감 상승
  • 안현아 기자
  • 승인 2017.07.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투데이=안현아기자] 보이그룹 헤일로는 오는 6일 정오 3번째 미니앨범 '히얼 아이 엠'의 발매를 시작으로 신곡 '여기여기'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헤일로의 소속사 하이스타미디어 측은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6일 발매되는 헤일로의 3번째 미니앨범 '히얼 아이 엠(HERE I AM)'의 수록곡신보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한 영상에서는 이번 앨범의 다양한 색채와 오랜 기간 공들여 만든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으며, 특히 타이틀곡 '여기여기'는 '으르렁'의 작곡가로 유명한 히트메이커 '신혁 사단'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헤일로의 힘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EDM 발라드 곡 '플라잉(Flying)'과 진솔하면서 세련된 멜로디로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멤버 재용의 자작곡 '겁이 나', 멤버 오운이 젊은날의 자화상처럼 써 내려간 여행소년(旅行少年)' 등 모든 수록곡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헤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안현아 기자    kenny0326@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244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