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경제일반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 ㈜예원비에이치에이에 우고스 플랫폼 제공강대표 “우고스와 함께 세계적인 유통회사로 키워 나갈 것”

공유창업플랫폼 ‘우고스’를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예원비에이치에이(이하 ㈜예원)에 우고스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사진>㈜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강찬고 대표

인공지능,사물인터넷,빅데이터,스마트폰 등이 첨단 통신기술을 통해 연결되어 경제 사회 전반으로 융합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일자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이에 정부도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소비자가 되고 동시에 소비자도 생산자와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공유창업플랫폼 ‘우고스’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시범 운영 중이다.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우고스는 이번 플랫폼 제공을 통해 네트워크 유통 업체인 ㈜예원의 소비자회원 또는 개인 사업자 회원들의 선택에 따라 우고스 플랫폼의 마케팅PBO셀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안정적으로 개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우고스의온·오프라인 유통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이번 우고스 플랫폼 제공으로 ㈜예원의 소비자 회원 또는 사업자 회원들 중별도로 우고스의마케팅PBO회원 자격을 취득한 사업자는㈜예원을 통한 사업 수익 외에 우고스에서자신의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상품 없이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대신 판매해 수익을 창출할 수도있다” 며“마케팅PBO셀러 활동을 통해 발생한 수익은 ㈜트라이그람스코리아로부터 받기 때문에 2가지 수익구조를 통해 기존의 정형화된 수익구조에서 벗어나 수익구조를 안정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강대표는 “‘우고스’를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아시아, 유럽까지 진출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주)예원과 함께 진출, 세계적인 유통회사로 키워 나갈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희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