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3’는 ‘훗! 生낙지란 소리 많이 들어요~’ 편으로 꾸며져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놀라운 레시피를 공개한다.

tvN ‘집밥 백선생’에 냉동낙지의 치명적인 레시피가 등장한다. 냉동낙지를 이용한 낙지숙회무침, 낙지볶음, 불낙지볶음, 낙지김치죽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5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는 ‘훗! 生낙지란 소리 많이 들어요~’ 편으로 꾸며져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놀라운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무더위가 꺾이고 찬바람이 살살 부는 초가을이 다가왔다. 급변하는 온도의 환절기를 이겨낼 ‘강한’ 집밥 메뉴가 필요하다.

그래서 ‘집밥 백선생’이 준비한 회심의 초가을 원기회복 메뉴는 가격은 싸고 맛은 生낙지 그대로인 ‘냉동낙지’를 이용한 낙지숙회무침, 낙지볶음, 불낙지볶음, 낙지김치죽이다.

이날 백종원은 주무를수록 탱탱해지는 냉동낙지 손질법과 낙지숙회무침, 파기름과 고추양념의 강렬한 만남 백선생 낙지볶음, 전문점 불맛을 집에서 내는 화끈한 맛의 불낙지볶음, 초간단으로 만드는 초스피드 낙지김치죽 레시피를 공개한다.

낙지숙회무침, 낙지볶음, 불낙지볶음, 낙지김치죽등 입맛을 유혹하는 tvN ‘집밥 백선생3’는 5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