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0월 5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16일 을축(乙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5일 목요일 (음력 8월 16일 을축, 세계 한인의 날)

▶쥐띠 운세= 흐르는대로 간다는 식의 안일한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게 임하라. 가족에게 상의도 없이 혼자 하는 일은 투기나 다름없다. 자식욕심은 금물. 당신은 아들 하나인 격. 변동수도 있으니 더 넓게 행하더라도 무리는 아니다.
  
▶소띠 운세= 자부심을 갖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하고 있으나 시간이 가면서 마음의 부담이 커진다. 그래도 용기를 잃지 말고 힘껏 밀어붙여라. 끈질기고 묵묵한 당신의 어깨를 태양 빛이 감쌀 운. 투자에 강하다고 도박에까지 손대지는 말 것.

▶범띠(호랑이띠) 운세= 겉치레는 그럴 듯하지만 속으로는 시달리고 있는 격. 현재의 편안함보다는 미래를 보라. 지금의 고난을 거울삼아 위기를 넘긴다면 서서히 서광이 비칠 수. 주변에 힘 될 자 많으니 자존심을 굽히고 도움을 청할 것.

▶토끼띠 운세= 혼자 애간장 태워도 상대가 따르지 않으면 정신만 사나워진다. 밖의 일도 중요하지만 먼저 내실을 기하는게 중요. 애정과 사업 문제로 갈등이 심하나 동남쪽을 정해 놓고 가면 해결된다. 밝은색으로 단장.

▶용띠 운세= 자신의 미래에 자신감을 잃은채 비관만 하면 되는 일도 안 된다. 1, 2, 11월생은 개성을 살려서 얼마든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길이 있음을 알고 용기를 가져라. 모든 일에 주관이 서 있으면 행복은 곧 찾아온다.

▶뱀띠 운세= 인간을 불안하게 만든는 것은 욕심이다. 마음을 비워라. 여자가 본분을 망각한다면 망신수 있다. ㄱ, ㅅ, ㅇ성씨는 가정에서나 직장에서나 애정의 난관을 극복해야 할 때이다. 금전운은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는 수.

▶말띠 운세= 비가 내린 후에 땅이 더 굳어지듯 시련을 극복하고 자기중심을 지키는 것이 중요. 용기를 잃지 마라. 이사는 남쪽으로 가면 길하다. 임신한 사람은 아이가 건강하니 염려 말라. 기술직 종사자 길운.

▶양띠 운세= 끊고 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자기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남에게 의지하게 된다. 내 것은 저 만큼에 놓고 남의 것만 탐해 욕심을 내니 정서가 불안하다. 매매건은 북서쪽에 임자 있다. 4, 8, 12월생 답답할 듯.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의 행동으로 처신하라. 마음과 몸이 모두 분주하니 이익은 있겠으나 지출이 더 많아진다. 상대의 진실을 잃어라. 겉과 속이 다르다. 자금 부족할 때이니 아껴 쓰라.

▶닭띠 운세= 고난의 시기를 넘겼으니 쌓였던 감정을 정리하라. 새 출발을 위해서 전진하라. 과거에 있던 그 모든 것은 되풀이하면 후회한다. 새로운 것 시작한 자는 그것으로 대성할 수 있다. 복권 당첨도 가능한 쾌적한 운이다.

▶개띠 운세=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 부진하다고 낙심 말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 것도 없다. 남에게 의지하지만 말고 자립심으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때. 눈치싸움에는 진다. 북동쪽 길.

▶돼지띠 운세=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겸손하게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는 수다. 모든 일에서 마음의 갈등이 심하며 매매건은 시간만 갈뿐 잘 풀리지 않는 격. 내 것을 탐내는 사람 있으니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