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주말인 10월 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18일 정묘(丁卯)일로 토끼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토끼띠 생은 타고난 이상주의자로 예능 계통에 재능을 보이는 사람이 많다. 감수성과 유머가 풍부한 성격의 소유자다. 쉽게 사는 것을 좋아하고 다툼을 싫어하는 성향이 있다. 장애물은 뛰어난 탄력으로 간단하게 벗어나는 재주가 있다.

다만 꿈을 중요시하고 생각이 앞서 노력이 부족하고 게으른 편이며 수동적인 성격이 많다고 한다. 재능을 믿고 여러 일을 벌리는 단점도 있다. 토끼띠 생은 의지와 담력을 키울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토끼띠랑 잘 맞는 띠로는 개띠, 양띠, 돼지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로 보고 있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7일 토요일 (음력 8월 18일 정묘 丁卯)

▶쥐띠 운세= 행복의 파랑새를 제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바로 자신의 마음속에 있기에 확인을 못하는 것임을 깨달아야 할 때. 본인이 바라는 것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안정을 찾자. 북쪽사람 조심.

▶소띠 운세= 사람과 사람을 배필로 맺어 준다는 것은 참으로 힘든 일이다. 중매를 잘하면 술이 석잔이요 잘못하면 뺨이 석대라는 속담도 있듯 4, 6, 10월생은 좋은 일 하고도 원망 소리 높다. 애정문제에 개입 말 것.

▶호랑이띠(범띠) 운세=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전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독주하려다 경쟁자에게 추월 당한다. 방심은 금물. 3, 9, 11월생은 기분 전환이라 생각 말고 운에 맞는 붉은색으로 단장하면 좋을 듯.

▶토끼띠 운세= 마음으로는 힘껏 뛰고 싶지만 뜻대로 안 되니 짜증만 난다. ㄱ, ㅇ, ㅈ성씨는 시작한 것 빨리 정리해야 후회할일 없을 듯. 상대를 믿는 것이 무조건 옳지 만은 않다. 자신을 찾아야 할 때. 북동쪽 길.

▶용띠 운세= 세상을 원망하기보다는 긍정적이고 즐겁게 사는 방법을 찾자. 여가생활을 하는 것도 새로운 기분을 만든다. ㅁ, ㅂ, ㅊ성씨 현재 함께 사는 사람과 마음이 맞지 않는다고 다른 생각하는 건 절대 금물.

▶뱀띠 운세= 모든 일들은 기초가 든든해야 끝이 좋다.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고 편하게 해주는 자는 따로 있다. 말, 양띠가 가까이 있으나 금전문제는 개입시키지 말 것. 투기는 삼가라. 본전 생각으로 더 많이 잃게 된다.

▶말띠 운세= 힘들었던 지난날을 훌훌 털어 버리고 단점을 보완해 다시 시작하는 마음을 갖자. 더욱더 노력하라. 동생도 하는 결혼 자기는 못한다고 낙심하면 곤란.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우니 인연으로 맺어질 수.

▶양띠 운세= 진정한 자존심이 무엇인지 판단을 잘 해야 할 때다. 자기가 뿌린 건 어떠한 고통도 감내하는 용기가 필요하다. 순간적으로 결정을 잘못했다간 노후에 후회가 크다. 3, 5, 9월생은 인내심으로 화목을 지켜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좋은 머리를 마음껏 활용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될 수 있으면 부드러운 말로 설득하는게 중요. ㅂ, ㅈ, ㅎ성씨는 순리를 법처럼 따를 것. 오늘 사소한 말 한마디가 큰 상처가 될 수 있다.

▶닭띠 운세=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라. 용기도 필요하지만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것. 힘이 부치는데 두 가지 욕심을 내는 건 큰 무리다. ㅂ, ㅈ, ㅎ성씨는 동업에 불만을 갖지 마라. 남쪽사람 조심하라.

▶개띠 운세= 일어서려는 ㄱ, ㅊ, ㅎ성씨는 용기를 가져야 한다. 혼자 설 수 있어야 한다. 태만한 사람에게 성공이란 있을 수 없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마음이 퇴보를 부른다. 의욕을 품고 도전하면 대성한다.

▶돼지띠 운세= 확실한 자기사람으로 만들려면 온순함과 배짱이 함께 필요하다. 마음속으로 저 사람이다고 결정이 났으면 과감히 접근해서 배필로 만들 것. ㅇ, ㅅ, ㅂ성씨는 나이 차이가 있어 망설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