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에 어묵·불어묵김밥, 건새우김밥, 충무김밥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tvN ‘집밥 백선생’에 가을나들이를 책임질 초간단 김밥 레시피가 등장한다. 백종원이 가장 쉬운 듯 하면서 어렵기만한 김밥 레시피를 이용하여 간장어묵김밥·불어묵김밥 , 건새우김밥,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10월 17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 36회는 서늘한 바람이 부는 소풍에 계절에 즐길수 있는 ‘가을엔 김밥을 싸겠어요’ 편으로 초간단 재료로 초특급 김밥말이 비법이 공개된다.

서늘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왔다. 가을 나들이를 책임질 오늘의 주제는? 번거로운 재료 준비 NO! 초간단 재료로 초특급 김밥을 말아보자.

‘집밥 백선생’ 백종원만의 급이 다른 밑간으로 맛은 엄지척! 옆구리 터질 걱정없는 기본 김밥부터 하나의 재료로 깊은 맛을 내는 백선생의 제안~원포인트 김밥까지 차례로 공개된다.

먼저 백선생 원포인트 김밥은 채 썰어 더 맛있는 간장어묵김밥·불어묵김밥이다. 이어 바삭함이 살아있는 건새우 김밥과 국민깁밥으로 백선생이 알려주는 충무김밥, 오징어무침 비법까지 김밥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간장어묵김밥·불어묵김밥 초간단 레시피…건새우김밥, 충무김밥, 오징어무침이 소개되는 ‘집밥 백선생’은 10월 17일 오후 8시 10분 tvN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