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의 매직…초간편 국 레시피, 오므라이스 비법, 꽃게찜
tvN ‘집밥 백선생3’ 41회는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집밥 콘서트’를 선보인다.

tvN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재료 하나로 끓일 수 있는 간편한 국 레시피부터 전자밥솥으로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오므라이스 비법, 집들이 손님맞이를 위한 꽃게찜등 초간단 요리들을 공개한다.

11월 2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 41회는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집밥 콘서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집밥 콘서트’에서는 신혼부부 100여쌍이 함께 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 ‘집밥 백선생2’에서 처음으로 기획한 ‘집밥 콘서트’에서는 300여명의 시청자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레시피를 전수하고 직접 소통하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LA특집에서 ‘집밥 콘서트’를 개최, 해외에서 보내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50여명의 교민과 미국인들을 초청해 맞춤 집밥 레시피를 선보이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집밥 콘서트’는 지난 12일 CJ E&M 센터에서 신혼부부 100여쌍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백종원은 “‘집밥 백선생’은 집에서 밥을 잘 안 해 먹는 사람들도 집에서 밥 한번 해먹어 보자 라는 취지를 갖고 있다”며 “신혼부부야 말로 ‘집밥 백선생’의 취지에 그 누구보다 가까운 분들이라 생각돼 모시게 되었다”고 이번 ‘집밥 콘서트’의 의미를 설명했다. 실제 이 날 촬영장에는 녹화 전날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가 참석하는 것은 물론, 백선생 백종원을 향한 그 어느 때보다 큰 함성소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신혼부부뿐 아니라 요리 초보자 등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집밥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재료 하나로 끓일 수 있는 간편한 국 레시피부터, 전자밥솥으로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오므라이스 비법을 공개해 양세형,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 등 네 명의 제자들은 물론 신혼부부 100쌍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든다. 또한 집들이 손님맞이를 위한 꽃게찜 등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집밥 레시피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를 배우면 열을 써먹는 집밥 활용의 기술을 선보인 '집밥 백선생3'는 이번 ‘집밥 콘서트 신혼부부 편’과 차주 특집 방송으로 시즌을 마무리한다. 차주 특집 방송에서는 미공개 레시피, 제자들이 꼽은 베스트 메뉴와 양세형,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 등 네 명 제자들의 성장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간편한 국 레시피부터 전자밥솥으로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오므라이스 비법, 집들이 손님맞이를 위한 꽃게찜등 백종원의 매직이 펼쳐질 ‘집밥 백선생3-‘집밥콘서트 신혼부부편’은 21일 오후 8시 tvN 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