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017년 12월 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0일 무진(戊辰)일로 용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용띠 생은 몸을 도사리지 않고 크게 행동하기를 좋아한다. 모험이나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다고 한다. 기가 세고 후퇴할 줄 몰라 어떤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일을 관철시키는 돌파력과 추진력이 있다.

용띠 생은 혼란과 파란 속에서 출세하는 운기를 타고나 안정된 환경 속에서는 재주를 발휘하기 어렵다고 한다. 오만과 성급함, 독설은 조심해야 할 점으로 꼽힌다.

한편 용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7일 목요일(음력 10월 20일 무진·戊辰)  

▶쥐띠 운세= 하고 싶은 것은 많으나 몸이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으니 아직은 기다릴 때다. 경거망동은 삼가라. 자존심 버리고 새로이 시작하면 얼마든지 복구할 수 있겠다. 주위 부추김에 신중을 기할 것. 사기당할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소띠 운세= 활동에 한계가 있으니 참고 견뎌내야 하는 시기. 현재 하는 일, 아직 미약하나 작은 것에 만족하라. 그러나 용기 잃지 말고 힘을 내 임할 때 동쪽에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1, 2, 3월생 노란색으로 자신감을 가지라.

▶범띠(호랑이띠) 운세=각고의 노력으로 곡식을 추수하니 창고에 곡물이 가득하다. 모든 것에 여유가 있으니 크게 성공할 운. 애정은 불륜이 아니라면 그보다 더 큰 행복은 없겠다. 남쪽 사람을 기대 이상으로 믿지 말라.

▶토끼띠 운세= 의욕과 자신감은 넘치나 도가 지나쳐 방심을 초래해 손해가 생길 수 있을 듯. 각별히 신중한 태도가 필요하다. 다른 일을 벌여놓는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겠으니 확장보다 내실이 중요하다.

▶용띠 운세= 목적한 바를 소신껏 밀어붙이면 성공할 수. 사업, 직장 관계는 성실히 해나갈 때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노력에 따라 성과가 있듯 더 많은 수양이 필요하다. 의류업 종사자는 자기 자리를 지켜 내실을 기하라.

▶뱀띠 운세=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야 물을 먹을 수 있다. 마음이 한 곳에 머물지 못하고 방황한다면 주변이 어수선해지고, 잘돼 가던 일도 고전을 면치 못 한다. 7, 8, 9월생 흰색 옷으로 자신감을 찾으라.

▶말띠 운세= 겉으로는 위태하나 정성에 하늘이 감동하니 전화위복 시기가 오겠다.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라. 지금은 힘에 겹지만, 용기 있게 도전하는 사람만 목적을 성취할 수다. 5, 10, 12월생 마음을 최대한 즐겁게 가지라.

▶양띠 운세= 주관을 잃고 방황하기 쉬울 때인 만큼 마음을 바로잡고 행동하라. 계획이 마음처럼 되지 않아 힘들어도 한탄만 하지 말고 대책을 마련하라. 2, 8, 12월생 포기하지 말고 끝장을 보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마음도, 행동도 분주하니 이익도 많겠으나 지출이 더 많다. 무엇을 하든 실속 있는 일을 해야 득이 있다. 자만에 빠지지 말고 겸손함하고 윗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면 멋진 삶이 될 것이다.

▶닭띠 운세=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 처음에는 잘돼 가다 날이 갈수록 고전할 수다.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아무리 호황일지라도 뜻대로 될 수가 없으니 철저한 계획하에 관리하라. 신중한 행동만 최선임을 알라. ㅅ, ㅁ, ㅎ 성씨 애정 난이 심할 듯.

▶개띠 운세= 자기 과신이나 무모한 행동은 절대 삼가라. 주위에서 시기하는 사람이 많겠으나 개의치 말고 소신 있게 한길로만 전진하라. 항상 성급함만 자제한다면 사업이나 가정에 별 무리 없는 성과만 따를 듯. 물질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건강부터 챙기라.

▶돼지띠 운세= 분수를 지키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성실하면 이익을 얻는다. 성급히 굴지 말고 때를 기다리라. 현재를 생각지 말고 미래를 생각하면서 오늘의 고초를 이겨내라. 곧 승전가를 부르는 기쁨의 날이 올 듯. 3월생은 5, 12월생을 조심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